안녕하세요~ 지난 주 금요일에 스튜디오 촬영을 마친 예신입니다!

헤어변형을 할지 말지 고민을 많이 했는데, 하고나니 헤어변형이 필수라는 말이 왜 나온 건지 알 수 있었어요!

헤어변형이 없었다면 촬영이 이렇게까지 만족스럽지 않았을 것 같아요ㅎㅎ

물론 샵에서도 예쁘게 해주셨지만 촬영장에 도착하니 헤어가 조금씩 망가져 있더라고요ㅠㅠ

플래너님이 급하게 헤어변형 쌤께 조금 일찍 와주실 수 있냐고 연락하셨더니 현장에 일찍 와주셨답니다~ 오자마자 제 머리를 뚝딱뚝딱 예쁘게 바꿔주셔서 완전 감탄했어요..!


그해, 가을 - 가을 원장님

 

제가 진행했던 헤어변형 업체는 그해, 가을입니다!

가을 원장님과 미소 실장님 두 분이 계시는데 저는 가을 원장님께 받았습니다.

https://www.nmutux.com/notice

 

NOTICE | 그해, 가을

Wedding Hairstyling

www.nmutux.com

 

 

저는 야간촬영은 따로 진행하지 않아서 A type을 선택했고, 촬영이 딜레이되면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다는 안내를 받았으나 딱 맞게 끝나서 추가비용은 내지 않았습니다.

 


촬영 후기

헤어변형 전

샵에서 받은 머리도 예뻤는데 벌써 볼륨이 죽어 있었어요ㅠㅠ 잔머리 정리도 시급했어요

 

헤어변형1. 가시번

오시자마자 잔머리 정돈해주시고 가시번 머리를 만들어주셨어요!! 전후 차이가 느껴지죠? ㅎㅎ

 

헤어변형2. 하이번

개인적으로 제일 만족했던 머리예요ㅠㅠ 드레스랑 찰떡으로 넘 예뿌지 않나용? 머리가 길지 않아서 하이번이 가능할까 조마조마했는데 숱이 많아서 가능할 것 같다고 하시면서 바로 만들어 주셨어요! 손이 엄청 빠르셔서 헬퍼 이모님이 칭찬 일색이었어요ㅎㅎ

 

헤어변형3. 포니테일

세 번째로는 왕리본에 하이 포니테일을 해주셨어요ㅎㅎ 스프레이 고정 짱짱하게 해주셔서 촬영 내내 유지가 잘 됐어요!

 

헤어변형4. 반묶음

마지막으로 단정하게 반묶음을 해주셨답니다~

 

촬영 내내 머리도 계속 봐주시면서 몰랐는데 사진도 찍으셨더라고요!! 거의 200장 되는 사진을 보내주셨어요.. 감동ㅠㅠ

따로 촬영용 아이폰 스냅을 부르지 않았는데 덕분에 예쁜 사진 많이 건졌습니다♡

 


총평

  1. 가을원장님 손이 매우 빨라서 촬영 시간 널널했음
  2. 야간촬영이나 추가촬영 없으면 A 타입으로도 충분할 듯
  3. 시안에 원하는 헤어 말씀드렸는데 최대한 반영해주셨고, 추가적으로 더 해주심
  4. 남자 헤어 변형 포함 - 예랑이 헤어도 중간에 손 봐주셨음
  5. 아이폰 스냅 촬영 후 전송

헤어변형 고민 중이신 예신님들~ 당장 그해 가을 원장선생님 예약하시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