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스냅 계약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저는 올해 2024년 8월에 결혼하는 예신인데요~ 작년 6월 수원 파티웨딩유에서 결혼식장을 잡았어요. 식장을 잡고 나서 본식스냅과 DVD는 바로 예약을 했는데, 아이폰스냅은 할까 말까 고민만 하다가 예약은 하지 않았어요.

그러다가 문득 아이폰스냅을 안하면 본식스냅 사진은 결혼 후 2-3개월 뒤에나 받아볼 수 있다는 글을 봤어요..!

사진에 진심인 저로서는 '내 결혼 사진을 당일에 바로 받을 수 없다니ㅠ_ㅠ 있을 수 없는 일이야!!!' 하면서 식 당일날 퀄리티 높은 사진을 받을 수 있는 아이폰스냅을 급하게 알아보았답니다~

 

제가 아이폰스냅 업체를 고른 기준

  1. 합리적인 가격
    결혼준비할 때 안그래도 돈이 많이 나가는데 아이폰스냅에까지 큰 돈을 쓰고 싶지는 않았어요.
    예산을 10~20만원 사이로 잡았어요.
  2. 노쇼 방지
    식 당일에 노쇼하는 업체들이 은근 있다고 해서 노쇼정책이 있고 사업자를 보유하고 있는 업체를 알아봤어요.
  3. 어두운홀 경험이 있는 업체
  4. 깔끔하고 좋은 퀄리티의 포트폴리오 사진

이렇게 4가지 기준을 잡고 알아보다가 발견한 곳이

"프레비스냅"

이었습니다.

짝꿍코드
240824김채은

(입력시 1만원 할인)
좋은 혜택 함께 나눠요♥

 


프레비스냅 URL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ourlavie.snap_official/

 

★ 홈페이지

https://www.pourlavie-snap.com/

 

프레비 아이폰 스냅

아이폰 스냅 업체, 프레비

www.pourlavie-snap.com

 

프레비스냅 사진 포트폴리오

 

홈페이지에서 본 사진들이에요! 아이폰으로 찍은 건데 사진기로 찍은 것마냥 색감도 너무 예쁘고 맘에 들었어요♥

게다가 저는 어두운 홀에서 식을 올리는데 프레비스냅은 밝은 홀, 어두운 홀 가리지 않고 결과물이 다 좋아 보였어요!

 

프레비스냅을 선택한 이유

1. 합리적인 가격

 

예산으로 잡았던 10-20만원 내의 금액이었고 구성도 알찼어요!

보통 가격이 저렴하면 신생업체이거나 사업자가 없는 업체여서 신뢰적인 측면에서 불안했는데 프레비스냅은 퀄리티도 좋은데다가 가격도 적당하고 사업자 등록이 되어 있어서 안심이 됐습니다 :)

저는 영상+사진으로 구성된 Memory 상품으로 골랐습니다!  당일 전송에 땡큐카드도 제공이 되니 넘 좋네요♥

 

2. 노쇼 방지

 

노쇼하는 사기 업체들이 은근 있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프레비스냅은 노쇼시 계약 금액의 10배를 배상하는 정책이 있어서 안심이 되었어요. 사업자 등록도 되어 있으니 더더욱 안심이었어요! :)

또한 프레비스냅은 업계 최대 지역별 지사를 보유하고 있어 전국 각지로 촬영을 나간다고 해요. 제주도에도 지사가 있네요~

 

3. 짝꿍 할인 무제한

다른 아이폰스냅 업체들은 짝꿍할인 횟수를 제한하는 곳들이 있었는데

프레비스냅은 0원이 될 때까지 짝꿍 할인이 무제한 가능하다는 점!!

짝꿍코드를 입력하면 신규계약자도 1만원 할인받을 수 있고, 저도 1만원 페이백을 받을 수 있어요!

계약하실 때 코드를 입력해야 신규계약 1만원 할인이 적용되는 것 유의하시고 제 코드 마구마구 입력해주세요♥

240824김채은

이렇게 계약후기 및 추천글을 쓰고 나니 아이폰스냅을 프레비스냅으로 선택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친구들이 찍어주는 사진만으로도 충분하다는 사람들도 많지만, 그래도 이런 전문적인 업체에서 찍어주는 사진이 훨씬 퀄리티가 높다는 것을 포트폴리오를 보니까 확신하게 됐네요!

게다가 친구들은 하객석에 앉아서 사진을 찍기 때문에 구도에 한계가 있지만, 아이폰스냅은 다양한 구도에서 찍어주기 때문에 사진도 더욱 풍부하게 나오고 당일에 사진들을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신혼여행 가서도 결혼사진 보면서 기분이 좋을 것 같아요^^

 

결혼 준비하시는 예신예랑님들 모두 축하드리며 저랑 짝꿍해주세요♥

결혼 준비 금액이 워낙 크다보니까 저희 이런 데서 금액 아껴보아요 ㅎㅎㅎ

짝꿍코드 쓰시고 댓글 남겨주심 감사하겠습니다 :)

+ Recent posts